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Blog Article


이국적인 말 마차, 호수에 떠 있는 오리배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데요. 호수가 워낙 크다보니 호수 주변에는 자전거를 빌려 여유를 만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산마이 지역은 1,500m가 넘는 높은 고도 덕분에 날씨가 맞는 날에는 발 밑으로 모여드는 구름을 볼 수 있는데요. 일명 '구름사냥(클라우드 헌팅)' 이라고 불리는 산마이 투어는 보통 새벽에 출발하여 카페에서 일출을 보고 경치를 보는 코스를 말합니다.


해서 이전에 다낭에서 유명했던 화월루, 무엉탄, 세븐업은 현재 영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호아손 국립 공원은 여행지에서의 인생샷은 필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로 아직 한국인 사이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다른 곳보다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달랏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커피 산지로, 고급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또한 다낭 시내, 한강, 미케비치에서 택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허벌스파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예요. 역시 예약은 카톡 문의로 주시면 되고 14시 오픈 23시 마감입니다. 예약은 카톡 문의 주시면 되고 14시 오픈 23시 마감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시도록 예약문의 주시면 최고로 많이 초이스 보실 수 있도록 자리 마련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붐붐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헬스를 하기 때문에 꾸준한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입니다.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숙련도 높은 마사지사들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곳. 다낭을 떠나 베트남 전역을 돌아다니시다 보면 VIP 또는 LUXURY 등의 간판으로 되어 있는 마사지가 아주 심심치 않게 보이실 텐데요 이곳들이 모두 붐붐 마사지입니다. 그렇게 치면 정말 발에 치이게도 많은 게 사실입니다.


최근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노니스파’는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어두울 때 인테리어가 돋보여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낭 마사지는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기 때문에 어떤 업소를 가더라도 소통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최근 국내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면서 메뉴판이나 프론트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곳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낭 마사지 중 하나인 붐붐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에 더해 남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 본격적으로 괜찮은 매니저들 많이 보고 연애하고 싶다 하면 다낭 붐붐의 사쿠라로, 특이한 컨셉으로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빨간 그네요 가시면 아주 만족하시겠죠. 다낭 붐붐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게 된 베안 스파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만큼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이곳이 최근에 오픈해서 좋은 점이라면 그간의 많은 가게들의 문제를 보안해서 아주 준비 많이 해서 오픈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가라오케 친구들은 본인이 가라오케에서 일은 하지만 완벽하게 이런 쪽 사람은 아니라는 마인드가 강합니다. 대부분 반정도만 걸쳐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몇 년 열심히 해서 벗어나는 친구들 많습니다. 에코걸 친구들은 완전히 이 쪽 일을 한다고 생각 자체를 안 합니다. 거기에 정서적인 교류도 하루 이틀 만났다 가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제법 스스로 합니다. 손님 모시고 난 후에 꼭 얘기를 한두 번은 더 하거든요. 그리고 붐붐 친구들은 마인드 자체가 완벽하게 이 붐붐에 맞춰 있습니다.


여기도 역시나 아주 괜찮은 호텔에 위치하고 있어서 청결도 좋고 무엇보다 일하고 있는 관리사들이 거의 초창기 멤버 그대로여서 기술이 아주 좋습니다. 제가 손님들께서 이런 손으로 하는 다낭 붐붐 업체 찾으실 때 드리는 말이 있습니다. 관리사의 외모보다는 기술적인 면에 기대를 하라 말씀드립니다.

안양오피사이트 안양op 안양오피 안양op

Report this page